미디어에 소개된 파우더룸
  • 2016
    07.31
    파우더룸, 중국 진출 성공전략 공개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중국 진출 경험을 토대로 성공 전략을 공개했다.

    파우더룸은 1천 7백만 회원을 자랑하는 중국 커뮤니티 ‘모차’와 제휴, 중국판 파우더룸인 ‘파우더룸 차이나’ 운영을 통해 중국 2030 여성들에게 영향력을 선사하고 있다. 현재는 중국 내 커뮤니티들에게 제휴 러브콜을 받고 있는 중이며, 다수의 브랜드들과 중국 관련 제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파우더룸은 이러한 경험을 통해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중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상품•서비스를 패키지화하고, 세가지 성공전략을 공개했다.

    국내 콘텐츠 소비 트렌드와 중국 트렌드는 거의 일치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광고성 콘텐츠를 원치 않으며, 제품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이나 노하우를 담은 정보성 콘텐츠에 더 큰 관심을 갖는다. 이에 첫 번째 성공전략으로 ‘중국 2030 여성 소비자, 말(語)보다 영상’을 꼽았다.

    파우더룸은 ‘모차’와 ‘파우더룸 차이나’를 통해 국내 브랜드 제품을 사용한 뷰티 콘텐츠를 제작, 유통해주는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 매회 평균 20만 정도의 뷰(View)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피드백이 영상 속 제품의 판매처를 묻는 것이다.

    두 번째로는 ‘왕홍들의 생생한 리뷰 정보’를 꼽았다. 중국 2030 여성 소비자들의 특징은 광고만으로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특히 생소한 K뷰티 브랜드의 경우 중국의 파워 블로거인 왕홍이나 같은 연령대의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해 본 후기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에 파우더룸은 중국 내에서의 체험단 운영을 위한 ‘K박스’와 중국 내 파워 블로거(왕훙)들에게 제품의 사용 기회 및 리뷰 콘텐츠를 생성하는 서비스 ‘파우더룸ONE 차이나’를 운영 중이다.

    세 번째로는 ‘중국 커뮤니티를 통해 직접 판매’이다. 중국 시장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판매처 역할에도 적극적이라는 점이다. 현재 파우더룸 제휴사인 ‘모차’ 어플 내에서도 뷰티 제품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파우더룸 관계자는 “중국에서 판매를 개시하고 싶어하는 국내 화장품, 소비재 브랜드들의 요구와 중국 2030 여성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콘텐츠에서 본 K뷰티 제품을 바로 구매하고자 하는 점이 일치하는 것을 발견했다”며,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중국에서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브랜드 제품 소개에서 판매까지 연결될 수 있는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비용의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편집팀 semaeh@lovesbeauty.co.kr

    <저작권자 © 러브즈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16
    07.22
    파우더룸,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오픈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글로벌 뷰티 영상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 ‘파우더룸 원(ONE)’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파우더룸 원(ONE)으로 선정된 영상 크리에이터들은 파우더룸 객원 에디터로서 국내외 뷰티 브랜드들을 위한 콘텐츠 기획, 제안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1천 7백만 회원의 중국 커뮤니티 ‘모차’를 비롯한 중국 채널과 파우터룸 각종 채널에 콘텐츠가 노출된다.

    다양한 지원을 통해 크리에이터의 뷰티 경험을 폭넓게 쌓아,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할 영상 크리에이터로서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파우더룸은 18일, ‘파우더룸 원(ONE)’의 첫 번째 멤버 8인을 공개했다. 이미 팬층을 확보하고 뷰티 영상 제작자로서의 활동을 시작해온 애콤, 제이와이, 하나보노 등 파우더룸 원(ONE) 멤버 8인은 파우더룸의 지원 하에, 글로벌 스타 크리에이터로서의 첫 발을 딛게 되었다.

    파우더룸 담당자는 “이번 파우더룸 원(ONE)에 발탁된 크리에이터들은 이미 상당한 영상 콘텐츠 제작 능력과 여성들의 흥미를 자극할 줄 아는 콘텐츠 감각을 보유한 분들이다”라며, “높은 잠재력을 지닌 첫 번째 파우더룸 원(ONE) 멤버들이 세계적인K-뷰티 스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파우더룸과 크리에이터 모두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파우더룸 원(ONE)은 지속적으로 인원을 충원 중이다. 지원을 원하는 분들은pow_member@naver.com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2016
    07.20
    파우더룸, '찾아가는 뷰티 클래스' 서비스 개시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찾아가는 뷰티 클래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20~30대 여성들이 있는 곳 어디든 찾아가, 화장품 신제품을 체험하고 시즌에 맞는 뷰티 팁을 알려 주는 무료 이벤트이다.

    첫 번째 ‘찾아가는 뷰티 서비스’는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와 함께 하는 ‘2016 여름 바캉스 제안’이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는 31일 가로수길에 오프라인 1호점이 오픈하는 것을 기념해, 사전행사로 파우더룸 회원 20명을 초대한다.


    이날 ‘찾아가는 뷰티클래스’는 방송인 박은지, 원자현이 함께하는 ‘2016 여름 바캉스 제안’을 주제로 여행지나 에피소드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그리고 이번 클래스의 드레스 코드는 주제에 맞는 시원한 바캉스 룩으로, 베스트드레서를 선정하는 포토 타임, 선케어와 수정 메이크업 팁, 다양한 게임과 선물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한다.

    파우더룸의 첫번째 ‘찾아가는 뷰티 클래스’는 24일까지 파우더룸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5일 공개된다.

    <이미지제공=파우더룸>
  • 2016
    07.04
    바캉스 파우치 꾸리기 전 6월의 파우더룸 하트아이템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가요? 휴양지에서도 인형 같은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 마스카라, 땀 냄새를 잠재워줄 프레시한 향수, 아이섀도 발색과 밀착력을 높이는 프라이머까지,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에서 엄선한 신상 아이템들로 바캉스 파우치를 꾸려보세요.

    1 이니스프리 스키니 짱짱 카라 아시아인의 속눈썹 각도에 맞춰 만들어진 극 슬림 밴딩 브러시가 속눈썹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주는 마스카라. 뭉치지 않으면서 빠르게 건조돼 하루 종일 짱짱하고 깔끔한 속눈썹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3.5g 9천원.

    2 어반디케이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포션 안티-에이징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 오리지널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포션의 새로운 버전. 아이섀도의 밀착력과 발색력을 높이고, 아이라인의 번짐까지 잡아주는 기존 기능에 피곤해 보이는 눈가 피부를 투명하고 밝게 잡아주는 기능을 추가했다. 조금 더 선명한 발색을 원한다면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포션을 바른 직후에 아이섀도를 바를 것. 10ml 3만2천원.

    3 쌍빠 어딕트 핑크 톤업 선쿠션 SPF50+ PA+++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아 여름철에 사용하면 좋은 선 쿠션. 사용감이 가볍고 향긋한 장미수가 들어 있어 쿨링감도 느껴져, 차외선 차단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톡톡 두드려 덧바르면 된다. 로즈 핑크 컬러 베이스로 한국인의 노란 피부톤을 화사하게 잡아주는 것도 장점. 13g 2만5천원.

    4 에뛰드하우스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 컬러풀한 향기로 나만의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이미지 컬러링 향수.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핑크 피치 향의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 해피니스’, 깨끗하고 상큼한 향의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 클린’, 발랄하고 생기 있는 자몽 향의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 조이풀’ 등 8가지 컬러와 향기로 구성됐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기분 전환, 이미지 변화가 필요한 순간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50ml 2만3천원.

    5 홀리카홀리카 구데타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의욕 없고 게으르지만 귀여운 달걀 캐릭터 ‘구데타마’와 홀리카홀리카가 만났다. ‘LAZY & EASY’를 콘셉트로 게으름의 단계를 초기, 중기, 말기 총 3단계로 구분지어 구데타마 특유의 매력을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마스크 시트, 네일 키트, 블러셔 등 다양한 기초와 메이크업 제품 등 10여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마스크 시트 23ml 2천원, 드라이 샴푸 100ml 1만원, 쿠션 비비 15g×2 2만2천9백원, 클렌저 오일 투 폼 150ml 1만2천원.

    이달의 TOP 5는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 · 이니스프리(080-380-0114) 에뛰드하우스(080-022-2285) 쌍빠(02-532-2255) 어반디케이(080-835-0100) 홀리카홀리카(080-757-1339) | 디자인 · 이지은
    기획 · 최은초롱 기자

    원문보기:
    http://news.donga.com/3/all/20160704/79000876/1#csidx47bf896e88b4ac8a8d370ed4b9a8631
  • 2016
    06.28
    파우더룸X네이버,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뷰스타 리그" 참여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네이버의 글로벌 패션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뷰스타리그’ 진행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네이버 뷰스타 1기는 10: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지난 4월부터 5주에 걸쳐 다양한 뷰티 전문 교육을 받아왔다.

    파우더룸 김정은 대표는 직접 뷰스타 교육에 참여, 콘텐츠의 매력을 높이는 노하우와 2030 트렌드가 반영된 파우더룸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으며, 더불어 뷰스타들과 ‘콘텐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파우치 속 인생템’을 주제로 콘텐츠 제작 미션을 부여했다.

    파우더룸 측은 그 결과 총 42명의 뷰스타 중 1위로 선정된 스칼렛을 비롯한 총 19명의 뷰스타가 파우더룸의 미션에 참가하였으며, 10인이 네티즌의 공감을 얻으며 우수 콘텐츠로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파우더룸 관계자는 “이제 소비자들은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단순히 이해하고 받아들이기보다, 비슷한 눈높이의 생생한 체험을 더 선호한다. ‘정말 내가 사용해도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을까?’라는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것이 핵심이다”라며, “K-뷰티가 중국 등 아시아를 넘어 유럽과 남미 시장에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는 세계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을 얻게 될 것이다.”라고 의미를 밝혔다.

    <이미지제공=파우더룸>
  • 2016
    06.15
    뷰티커뮤니티 파우더룸-중국 "모차" MOU 체결... 중국 진출 가속도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6월13일 1500만 회원을 보유한 중국 내 유명 뷰티 APP인 모차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그동안 파우더룸은 자체 중국 사이트 ‘파우더룸 차이나’를 통해, 국내 브랜드 화장품들을 중국의 파워블로거인 ‘왕훙’들이 체험하고 생생한 체험기를 양산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그런데 이번 ‘모차’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으는 ‘파우더룸’의 자체 콘텐츠들을 그대로 ‘모차’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빠르고 현장감 있게 하게 됐따.

    현재 ‘모차’ APP 접속시 파우더룸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E-커머스 상품(모차에서 진행하는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요정 박스’)을 통해 샘플 제공 바이럴 마케팅을 함께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파우더룸은 ‘모차’ 이외에도 중국 타 유명 커뮤니티를 비롯, 대만, 홍콩 뷰티 커뮤니티와의 제휴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파우더룸>
  • 2016
    05.31
    뷰티브랜드, 너도나도 '거리'로 뛰쳐 나오다
    오프라인 이벤트 활발…국내·해외소비자 공략할 수 있는 절호 기회

    국내외 유수의 뷰티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좁은 매장을 벗어나 거리 곳곳으로 진출하고 있는 것. 강남역, 신사동 가로수길, 삼청동 카페 등 2030 여성 유동인구가 많은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에서 팝업 스토어와 뷰티 체험형 카페와의 협업 형태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이처럼 오프라인 이벤트가 많아진 이유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잠재 고객을 아우르고 브랜드에 호감을 상승시키기 위한 목적 때문.

    강남역, 신사동 가로수길, 삼청동 등지가 2030 젊은 해외 관광객들의 주요 여행 코스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카페’와 ‘메이크업’의 결합, 카페 ‘미러룸’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운영하는 삼청동 ‘카페 미러룸’은 다양한 화장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운영된다. 모든 고객이 유명 브랜드 샘플들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최근 떠오르는 신제품, 인기 있는 화장품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다. 고즈넉한 한옥과 거울로 장식된 공간에서, 매번 새로운 화장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카페 미러룸만의 특색 있는 음료와 디저트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매달 뷰티 클래스, 브랜드 주최의 좌담회, 팬미팅 등 다양한 뷰티 이벤트를 진행하는 카페 미러룸은 오는 6월 초순, 전문 컬러리스트와 함께하는 ‘1:1 퍼스널컬러 진단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한다. 매월 새롭게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의 자세한 소식은 파우더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6월 3~4일에 걸쳐 진행되는 ‘1:1 퍼스널컬러 진단 원데이클래스’에서는 전문가와 함께 각자 타고난 신체 색을 통해 퍼스널컬러를 분석하고 자신의 베스트컬러를 찾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 2016
    05.25
    파우더룸, "2030 여성 대상 여상 콘텐츠 강화한다"
    뷰티 채널 파우더룸이 5월25일 2030 여성들의 콘텐츠소비 패턴을 반영한 영상 콘텐츠 확대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기존에 운영 중인 ‘뷰티의 정석’, ‘오! 나의 뷰티템’, ‘동상이몸’ 등 3가지 코너를 정기적으로 확대 개편하고,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미래를 꿈꾸는 청년들을 위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파우더룸 원(ONE)’도 시작한다.

    파우더룸TV가 '네이버 TV CAST' , '유튜브' 에서 동시에 서비스 중인 영상 콘텐츠 코너는 ‘뷰티의 정석’, ‘오! 나의 뷰티템’, ‘동상이몸’ 등 총 3가지.

    매주 금요일마다 연재되는 ‘뷰티의 정석’은 뷰티 초보자부터 부담 없이 즐길만한 영상 콘텐츠 코너이다. ‘뷰티의 정석’ 영상은 ‘YAP TV(얍티비)’와 제휴되어 서울 시내 버스에도 서비스된다.


    ‘오! 나의 뷰티템’은 화장품을 보다 구체적인 관점에서 들여다보는 구성으로, ‘유기농 안티에이징 세럼’, ‘가성비 좋은 파운데이션 브러쉬’ 등 파우더룸 에디터가 직접 체험하고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콘텐츠이다.

    집에서도 손쉽게 적용할 수 있는 영상 컨텐츠인 ‘동상이몸’은 1분 운동법,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각종 스트레칭 등 간편한 운동 동영상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파우더룸은 다양한 뷰티 영상 서비스를 개발하고,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뷰티 종합 채널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다져나갈 예정이다. 이에 뷰티 전반에 관심이 많고, 영상 컨텐츠 제작이 가능해 다양한 뷰티 관련 소식을 영상으로 소개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파우더룸ONE’도 시작했다.

    파우더룸ONE은 영상 컨텐츠 제작 및 기획, 편집이 가능한 유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미지제공=파우더룸>
  • 2016
    05.09
    화장품도 아이디어 전쟁~ 5월 히트아이템
    계절의 여왕 5월, 파우더룸은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을 더할 기초 스킨케어 제품과 끈적임 없이 반짝이며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는 립 틴트 오일, 작고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 연출이 가능한 컨투어링 키트 등을 최고의 히트템으로 선정했다.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의 선정 이유를 들어보자.

    1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1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땡큐 컬렉션’ 메이크업 픽서, 아이 프라이머, 드라이 샴푸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해서 ‘국민 파우더’로 불리는 이니스프리의 스테디셀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1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 기존 민트색 패키지에 10가지 파스텔 컬러를 입히고, ‘정말 고마워, THANK YOU, 네가 최고야’ 등 그동안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10가지 감사 메시지를 담았다. 5g 6천원.

    2 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일상생활의 즐거움과 섬세한 감정을 위트있게 표현하는 카카오프렌즈의 특징을 내추럴 선 라인, 향수, 마스크시트 등 제품에 다양하게 표현했다. 소울향수 프로미스 링 30ml 1만4천9백원, 내추럴 선 에코 베이비 선 쿠션 SPF34 PA++ 15g 1만8천9백원, 내추럴 선 에코 포토제닉 선 블러 SPF50+ PA+++ 45ml 1만2천9백원.

    3 스킨푸드 유자 수분C 크림
    레몬보다 비타민 C가 약 3배 풍부한 유자 추출물을 함유한 수분 코팅 크림. 국내 명인이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전남 고흥의 유자를 사용했으며, 유자의 유효 성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초임계 추출법으로 추출한 유자 오일을 담았다.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환절기에 추천하는 아이템. 바를 때마다 느껴지는 상큼한 유자 향도 매력적이다. 63ml 2만4천원대.

    4 랑콤 쥬시 쉐이커 랑콤의 스테디셀러 쥬시 튜브가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딸기 모양의 쿠션 애플리케이터가 독특한 쥬시 쉐이커는 컬러층과 오일층이 분리되어 있어 위아래로 흔들어 사용하는 것이 특징. 발색과 글로시함을 모두 갖췄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6.5ml 3만3천원대.

    5 아리따움 매직 컨투어링 초보자도 손쉽게 얼굴 윤곽을 ‘그릴’ 수 있는 컨투어링 키트. 셰이딩 제품은 2가지 음영 컬러로 구성해 3D 윤곽을 완성할 수 있고, 하이라이터로 마무리하면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와 입체감을 살릴 수 있다. 매직 컨투어링 크림 6g 8천원, 매직 컨투어링 하이라이터 7.5g 1만2천원.

    이달의 TOP 5는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기획 · 최은초롱 기자
    사진제공 · 더페이스샵(080-855-1600) 랑콤(080-022-3332) 스킨푸드(080-012-7878)
    아리따움(080-023-5454) 이니스프리(080-380-0114) | 디자인 · 이지은

    원문보기:
    http://news.donga.com/3/all/20160509/78001767/1#csidx5876fc1b886219ea7cc8f254abcc5a6
  • 2016
    04.22
    봄꽃처럼 화사한 4월의 파우더룸 히트템
    1 더 페이스샵 잉크 젤스틱
    수지가 뮤직비디오에서 발라 화제가 된 더페이스샵의 메이크업 신제품.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맑고 선명하게 발색되고 컬러 지속력도 뛰어나다. 텍스처가 촉촉해서 각질이 도드라지거나 입술 주름 사이에 제형이 끼지 않는다. 컬러는 12가지가 있다. 각 1.5g 1만2천9백원.

    2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장미 향이 봄에 잘 어울리는 헤어 오일. 프랑스산 장미 추출물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오일이지만 흡수가 빨라 끈적임이 없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100ml 1만9천원대.

    3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 해수 에센스
    천연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제주 용암 해수를 품은 아이템. 에센스와 딥 에센스 타입으로 나누어져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바를 수 있다. 마무리감이 산뜻해서 피부가 민감할 때 사용해도 좋다. 50ml 3만원.

    4 아리따움 스타일링 아이 팔레트
    저렴한 가격에 해외 명품 아이섀도의 고급스러운 컬러를 그대로 재현해 파우더룸 회원들의 추천이 많았던 제품.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은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팔레트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깊이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5g 1만원대.

    5 입생로랑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마치 생로랑의 클러치처럼 시크한 케이스로 출시되기 전부터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제품.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 표현과 화사한 컬러가 특징이다. 출시되자마자 품절 사태가 벌어져, 4월 초 재입고 될 때까지 구입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인기! 14g 7만5천원.

    사진제공 · 더페이스샵(080-050-3300) 로레알파리(080-565-5678) 아리따움(080-023-5454) 이니스프리(080-380-0114) 입생로랑(080-347-0089) | 디자인 · 이지은



    작성일 | 2016.04.22

    기획 · 최은초롱 기자